@dxAIR360(디엑스에어360) 기업정보 [한국케이블텔레콤-KCT] - 모바일콜센터는 휴대폰 발신번호로 콜센터 솔루션을 이용가능하도록 제공하여 통화응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 @dxAIR360(디엑스에어360) 기업정보 [한국케이블텔레콤-KCT] - 모바일콜센터는 휴대폰 발신번호로 콜센터 솔루션을 이용가능하도록 제공하여 통화응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
출처 https://www.kcttel.com


Comments

Popular posts from this blog

@dxAIR360(디엑스에어360) 기업정보 [한국케이블텔레콤-KCT] -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IoT 안심케어 서비스 센서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댁내 독거노인, 치매노인, 고령자, 신체 부자유자의 상태를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. 이상징후가 발견되면 가족 및 유관기관에 응급호출을 제공함으로써, 사고를 방지하는데 효율적인 서비스 입니다.

@dxAIR360(디엑스에어360) 기업정보 [한국케이블텔레콤-KCT] - 이미지링은 인터넷전화, 대표번호 발착신시 등록된 이미지를 수신자 화면에 표시하여 스팸전화를 방지하고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@dxAIR360(디엑스에어360) 기업정보 [한국케이블텔레콤-KCT] - 알뜰폰은 과도한 통신비를 방지해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3사 통신망을 빌려 자체 브랜드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같은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3사와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, 보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@dxAIR360(디엑스에어360) 기업정보 [한국케이블텔레콤-KCT] - ARS전화인증은 사용자 본인 확인, 이용확인을 위한 인증번호, 동의 여부를 시스템 연동 음성 ARS로 제공합니다.